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송동 동2 돈까스 맛집 윤돈 동탄호수공원점

by 달려라 디오맨 2023. 12. 22.
반응형

수원 신동에 윤돈 이라는 유명한 돈가스 가게가있다
지난번에 방문해보았는데 사람이 너무많아서
먹는데 대기만 40분이 걸렸다
https://runhong.tistory.com/entry/%EC%9C%A4%EB%8F%88-%EC%8B%A0%EB%8F%99-%EB%8F%88%EA%B9%8C%EC%8A%A4-%EB%A7%9B%EC%A7%91-%EC%82%BC%EC%84%B1%EC%A0%84%EC%9E%90

윤돈 (신동 돈까스 맛집, 삼성전자 )

runninghong.com

 
신동 윤돈에서 기다리면서 보니
동탄호수공원에 2호점을 오픈한다고 써있었다
그래서 이번엔 사람이 적을 것으로 예상 되는
동탄2쪽으로 가보았다

 
동2 호수공원근처 그랑파사쥬라는 건물 3층에 있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니
엘레베이터 바로앞에 매장이 있었다
입구는 신동에 있는 윤돈이랑 똑같이 생겼다^^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없어서 행복😸
다음에도 여기를 와야겠다


셰프님들 앞쪽으로
혼자 또는 둘씩 앉을수 있는 좌석들이 있고
추가로 4인 또는 2인 테이블이 4개정도 있다



이번에 처음시켜보는 상로츠카스 정식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런데 상대적으로 양은 좀 작은편이라
여자분들이 먹기에 좋은 것 같다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하는 모듬세트
처음드시는 분들 강추!!!!!
안심3조각 / 등심5조각 / 치즈2조각
세트로 나오는데 진짜 다 맛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히레카츠(안심)정식
다 맛있지만 나는 안심정식이 젤 맛있었다 

 

동2 사시는 분들은 맛집이 많아서 참 좋을 것같다

처음 드시는 분들은 모듬 정식을 먹어보면서
하나씩 모든 맛을 보는 것을 추천한다 

동2 그랑파사쥬 맛집 찾으시는분들
동2  호수공원근처 돈까스집 찾으시는 분들
동탄 송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윤돈 동탄 호수공원점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