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반월동DSR H1근처맛집 625부대찌개 (구화성 운암명가 재오픈)

by 달려라 디오맨 2024. 1. 12.
반응형

 

 

기존 화성 운암명가가 문을 닫고
"6.25 부대찌개" 로 변경이 되었다 
언제 오픈하는지 모르다가
재오픈을 하니
반가운 마음에 다시 찾아가 보았다 

물어보니 재오픈 하신지
한달 반정도 지났다고 한다 

줄이 길었지만
회전율이 워낙 빨라서
5분 정도 대기하다가 들어갔다 
 

 

파의 양이 좀 줄었다는 소문이 있어서
확인을 해보았으나 
파는 여전히 많았다 :)

이정
도 부대찌개를 먹다보면
다른 부대찌개는 먹기가 힘든거 같다 


 
 

둘이서 2인분을 시켰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
기존 대비 맛이 바뀐게 있다면
좀 덜 매워졌다는 것이다 

기존에는 맛이 있긴 한데
좀 톡쏘듯이 매운 맛이 있었다 

그런데 지금은 그런 맛이 없고 훨씬 맛있다

매운 것 잘 못먹는 분들 ,
어르신들이 가도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다  






 

운영시간

AM 11:00~PM 9:00
브레이크타임
PM 3:00 ~PM:5:00




주차

건물 앞 가능




맛이 더 좋아졌으니 
이제 더 자주 가야 겠다 :)
반월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