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DSR근처떡갈비삼겹살 기흥테라타워부근 점심저녁회식 해송석갈비

by 달려라 디오맨 2024. 8. 8.
반응형

 
 

떡갈비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근처 떡갈비집 중에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다 


우리가 찾아간 곳은 해송석갈비 이다




5인이상은 도시락 배달도 가능하다고 한다
다음에 도시락 먹고 싶을 때 주문해봐야 겠다



된장찌개
제육볶음
왕갈비
갈비탕
보쌈

등등 메뉴가 꽤 많았다
다음에 와서 다른것도 먹어봐야 겠다



오늘 주문한 것은 해송석갈비
1인 17000원 (2인이상 주문가능) 이다

떡갈비 아래 양파가 깔려있었고
크기가 좀 커서
가위로 잘라 먹으면 된다

고기가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밑 반찬들도 다 괜찮았다

꺳잎




양파 , 겉절이




다음에 뭐먹을지 고민중 ㅋㅋㅋㅋ


 

영업시간


10:30~22:00


주차

주차는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다




DSR근처 , 기흥테라타워근처
신동탄롯데캐슬 근처에
점심 저녁 메뉴
가족외식 메뉴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