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공간

충북제천캠핑장 조용한고깨끗한계곡나무그늘 밤별생각낮달이야기

by 달려라 디오맨 2024. 8. 16.
반응형





 

여름 휴가로 다녀온 충북제천
밤별생각낮달이야기
캠핑장을 가보았다

 

 

 

다닥다닥 붙어 있는 캠핑장은 

쉬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비용을 좀더 주더라도 

조금 여유있는 곳을 가려고 찾다가 

여기 캠핑장을 찾았다


 
 
 
우리가 예약한 자리는
낮달10번 :)
 
열심히 타프 치는 중
 

 
 
 
 

타프와 돔 
여름 셋팅 중

 
 
 

한쪽에 서서 계곡을 바라보는 중

 
 
 
 
 

계곡물이라서 그런지 정말 차가웠다

 
 
 
 

 
 

옆자리 낮달 11번
지인들과 옆자리에 같이 놀러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앞에 계곡으로 내려가 보았다 

 
 

 

 

 

계곡물이 정말 시원하고

깊은곳도 있었다 

물놀이를 하러 간다면

튜브나 구명조끼를 가져가면 좋을 것 같다 

 

 

 

 

 

 


매점에 물건종류가 꽤 많았다
사진에 나오신 사장님
사장님이 성격도 진짜 좋고 
캠핑장도 정말 깨끗하게 관리하셨다
 
 




 

 

 

 

충북제천에 편하게 쉴수 있고

깨끗하고 조용한 캠핑장을 찾는다면

밤별생각낮달이야기 캠핑장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