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DSR기흥테라타워근처 닭볶음탕맛집 단체예약가능 점심저녁회식 오계성

by 달려라 디오맨 2023. 8. 7.
반응형

 
 

 
 
 
DSR , 기흥 테라타워 근처에
오계성이라는 닭볶음탕집이 있다



메뉴가 다양해서 메뉴판을 찍어 보았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토도리
4명중 2명이 매운음식을 못먹어서
매운맛 1단계로 시켰는데 
맵지않고 딱 좋았다

토도리는 간장맛, 매운맛 (1~3단계) 로 되어있다
토도리가 비싸다면
육도리를 먹는것도 좋은 것 같다 
 



룸을 미리 예약했는데 
홀보다는 시원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더위 많이 안타시는 분들은
룸도 괜찮은 것 같다 

닭이 다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크게 불로 가열할 일이 없고
룸이 크게 더워질일도 없다





룸은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8인까지 가능)
옆에 트면 더 많은 인원도 가능하다

단점은 룸 안에 에어컨은 없어서
여름에는 문을 열고 있어야 하고
홀보다 더울 수 있다

나는 예약룸에 많이 가보았는데
덥지 않고 괜찮았다




 



토도리 등장 ^^
닭도리탕이 깔끔하고 맛있었다 






 
볶음밥까지 2개 시켰는데 
저 볶음밥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저거 먹으러 또 가고 싶다 :)




화장실을 나가면 외부로 연결 된다

 

화장실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영업시간


11:00 ~ 22:00 (월~금)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주차


건물 앞뒤 주차 가능


DSR근처
기흥테라타워근처
신동탄롯데캐슬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
점심저녁 외식 장소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