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지구청 풍덕천동맛집 혼밥가능 국수집

by 달려라 디오맨 2023. 10. 5.
반응형

 

동네를 산책하다가 음식점하나를 발견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다
혼자드시는분
가족과 함께드시는분 할거 없이
손님들도 다양했다

사모님이 음식을 하시고
사장님이 서빙을 하신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꾸준히 사람들이 들어왔다





제육덮밥 


제육덮밥 메뉴가 있어서 시켜보았다
먹어봤는데 맛이 생각보다 꽤 괜찮았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다 ㅠㅠ
완전 추천

 

수제비

수제비에 이렇게
야채가 많이 있는거는 처음 보는 것 같다
완전 추천이다

 


반찬
리필이 가능했고 다 신선하고 맛있었다

 
 

동네 지나가다가 발견한 수지 국수집
혼밥도 가능 하다
수지 풍덕천동, 죽전쪽에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반응형